청년들이여, 꿈을 향해 나아가라!
『세상에 나의 꿈을 소리치다』는 생리대 방문판매로 월 1억 이상의 매출을 올려 화제가 됐던 '생리대 파는 총각 CEO' 심현수가 그동안 자신이 발로 뛰며 체득한 현장 경험을 토대로 성공 스토리를 들려준다. 단순한 세일즈 성공 비법이 아닌 꿈과 열정, 노력을 통해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간 평범한 청년의 이야기를 통해, 스펙 쌓기와 취업에 목메여 있는 우리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다.
명문대 졸업장을 포기하고 노점상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한국의 영업인을 대표하는 세일즈 멘토가 된 심현수. ‘어떻게 하면 잘 팔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하면서 남들과는 다른 20대를 살았던 그는 한계에 부딪혔을 때 포기하지 않고 사고의 전환, 판매 방식의 변화를 통해 계속 도전했다. '항상감사', '절대긍정', '오직초심', '뚝심일관' 이 네 가지의 마음을 가지고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간 '심현수식 개척 비법'을 공개한다.
저자 삼현수 (한국영업인협회 회장)는 99학번으로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에 입학했다. 2003년 군에서 제대하자마자 졸업장을 과감하게 내던지고 길거리 노점상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었다. 그 후 광고 영업, 쌀 거래처 영업, 팬시 잡화 영업, 술 거래처 영업, KT 링고 영업, 온라인 샤크, KT 매가패스, 스카이라이프, 휴대전화 방문 판매, 지하철 떴다방 노점조직 창설, 기술영업 등을 거치며 성공 신화를 써나갔다. 특히 생리대 방문판매를 할 때는 월 1억 이상의 매출을 올려 화제가 되었고, 생리대 파는 총각 CEO로 여러 방송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지금은 국가대표급 세일즈 멘토가 되어 그동안 발로 뛰며 체득한 현장 경험을 토대로 20대 CEO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활발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일즈 슈퍼스타의 대표, 한국기독실업인회 CBMC 새빛지회 청년분과 부위원장, 한국창업대학생연합회 KOSEN 부회장,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구 운영위원, 한나라당 청년본부 소기업소상공인위원회 부위원장, (사)해피스마일코리아(서울시 852호, 행자부 136호) 대외협력분과 본부장, 새싹네트워크 교육대장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한국 영업인 협회 회장, 거절 예방 세일즈 교육가, 컨설턴트, 칼럼니스트, 사업설명회 전문 강연자로 활동 중이다. 특히 그가 중점을 두고 있는 교육 분야는 ‘고객 스스로 상담 요청하게 만드는 세일즈 개척 비법’과 ‘고객 스스로 구매 선택하게 만드는 세일즈 멘트 비법’으로 젊은 영업인을 위한 컨설팅과 교육을 활발히 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의 정석》, 《26세 100억 부자1,2》, 《거절없이 사게하라 거침없이 판매하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