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3 0 0 0 0 0 10년전 0

고양이 여행자 : 마리캣 그림에세이

신비로운 고양이 왕국의 환상 여행! 마리캣의 첫 번째 그림에세이『고양이 여행자』. 10여 년간 섬세하고 화려한 장식의 고양이 그림을 그려온 저자가 그림 뒤에 숨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이다. 저자가 키운 고양이들을 주인공으로 그린 그림과 함께 그에 얽힌 이야기 80여 편을 오롯이 담아냈다. 어린 나이에 임신을 해야 했던 길고양이 잎새, 7년 남짓 많은 추억을 남기고 하늘로 떠난 깜돌이, 청테이프로 묶여 아이들에게 걷어차이다 구조된 보리 등 저마다 하나씩의 아픔을 안고 한 집에 모여 가족이 된 고양이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일상들을 글과 그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이야기에서 나아가 동물에 대한 사랑과 연민, 자연과 환경을 돌보는 저자의 따뜻한 시선이 담긴 글과 그림은 우리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준다..
신비로운 고양이 왕국의 환상 여행!

마리캣의 첫 번째 그림에세이『고양이 여행자』. 10여 년간 섬세하고 화려한 장식의 고양이 그림을 그려온 저자가 그림 뒤에 숨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이다. 저자가 키운 고양이들을 주인공으로 그린 그림과 함께 그에 얽힌 이야기 80여 편을 오롯이 담아냈다. 어린 나이에 임신을 해야 했던 길고양이 잎새, 7년 남짓 많은 추억을 남기고 하늘로 떠난 깜돌이, 청테이프로 묶여 아이들에게 걷어차이다 구조된 보리 등 저마다 하나씩의 아픔을 안고 한 집에 모여 가족이 된 고양이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일상들을 글과 그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이야기에서 나아가 동물에 대한 사랑과 연민, 자연과 환경을 돌보는 저자의 따뜻한 시선이 담긴 글과 그림은 우리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준다.
글 · 그림 │ 마리캣 Mariecat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했다. 대학 시절 동물보호기금 마련을 위한 일러스트 작업을 하면서 동물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으며, 2003년부터 디자인문구 브랜드 '마리캣'을 통해 다양한 그림들을 선보여왔다. 2009년 개인전 <고양이의 꿈>, 2010년 개인전 <나는 숲으로 간다>와 산토리니-서울 초대전 <고양이, 두 세계의 여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동식물과 자연의 모습을 담아낸 그림들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좀 더 생동감 있는 자연의 모습을 그림에 담기 위해 대관령의 산 속으로 작업실을 옮겨 다섯 마리 고양이들과 생활하고 있다.

홈페이지_www.mariecat.com
트위터_@ongchunland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