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6 0 0 0 0 0 10년전 0

남편만 믿고 살기엔 여자의 인생은 짧다

여성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인생 2막을 위한 셀프 콘서트에 초대 남편과 자식에게 희생하며 살아온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인생 2막을 시작하도록 용기를 주는 책이다. 저자 허순이는 육남매의 맏이에게 시집와 삼남매의 엄마로 살며, 동시에 인테리어 사업을 경영해온 대한민국 워킹맘 1세대다. 그리고 나이 오십에 이르러 아이들로부터 독립을 선언하며, 밥순이에서 허순이로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찾았다. 지금까지 자식으로 살았다면 앞으로는 자신으로 살겠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저자는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이 땅의 워킹맘들과 가정주부들에게 따끔한 충고와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려 한다.
여성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인생 2막을 위한 셀프 콘서트에 초대

남편과 자식에게 희생하며 살아온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인생 2막을 시작하도록 용기를 주는 책이다. 저자 허순이는 육남매의 맏이에게 시집와 삼남매의 엄마로 살며, 동시에 인테리어 사업을 경영해온 대한민국 워킹맘 1세대다. 그리고 나이 오십에 이르러 아이들로부터 독립을 선언하며, 밥순이에서 허순이로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찾았다. 지금까지 자식으로 살았다면 앞으로는 자신으로 살겠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저자는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이 땅의 워킹맘들과 가정주부들에게 따끔한 충고와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려 한다.
허순이

30년 동안 일하는 엄마이자 주부이자 아내로 살아오면서, 다른 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국민대학교와 호서대학 대학원생들에게 리더십을 강의했으며, 모교인 이화여대에서 ‘사회에서의 여성과 직업, 어머니로서의 역할’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현재는 세계적인 글로벌기업 에이스그룹에서 보장자산과 은퇴설계전문가로 활동하고 있고, 과거에는 실내건축업 CEO로 자신의 회사를 경영해왔다.
그리고 천안여중과 천안여고와 이화여대를 졸업, 중앙대학교 건설경영최고위과정(33기), 서울대학교 국가정책 과정(66기)을 수료했으며, 송파상공회 감사로 활동했다.

저자는 슬하에 세 자녀를 모두 대학에 보내고 2008년 사업과 가정으로부터 은퇴하여 2년간 미국과 한국에서 안식년을 보낸 후, 2010년 9월부터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정하여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에이스 그룹에 입사했다. 열 살 때 꾸었던 꿈을 모두 이룬 저자는 마지막 꿈을 이루기 위해 이 책을 쓰며, 대한민국에서 여자로 살 것이 아니라 한 여성으로 당당한 삶을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메일:hur1668@hanmail.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