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8 0 0 0 2 0 10년전 0

유혹의 재발견 벗겨봐

유혹! 튕겨야 매력일까? 아니면, 밝히는 남자로 살래? 바라는 여자로 살래?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유혹하기 위해 어떻게 하는가? 연인들은 왜 끊임없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 헤매고 있는 것일까? 여자는 왜 남자의 달콤한 말에 쉽게 넘어가고 있는가? 이 영원한 수수께끼의 정답을 찾기 위해 10여 년 간 연구한 결과를 이 책에 담았다. 이 책은 남녀의‘사랑과 유혹’에 관하여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남녀 모두 이성에게 가장 궁금하고 관심 있는 단 한 가지, 즉 ‘사랑을 동반한 유혹법’에 대한 남녀의 착각과 오해, 혼란과 진실만을 파고든다. 저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유혹하기 위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사랑이 시작되고, 사랑이 어긋나지 않도록 현실적인 대처법을 알려주며 남자와 여자라는 개인의 시각과 관점, 경험을 ..
유혹! 튕겨야 매력일까?
아니면, 밝히는 남자로 살래? 바라는 여자로 살래?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유혹하기 위해 어떻게 하는가? 연인들은 왜 끊임없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 헤매고 있는 것일까? 여자는 왜 남자의 달콤한 말에 쉽게 넘어가고 있는가? 이 영원한 수수께끼의 정답을 찾기 위해 10여 년 간 연구한 결과를 이 책에 담았다.
이 책은 남녀의‘사랑과 유혹’에 관하여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남녀 모두 이성에게 가장 궁금하고 관심 있는 단 한 가지, 즉 ‘사랑을 동반한 유혹법’에 대한 남녀의 착각과 오해, 혼란과 진실만을 파고든다. 저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유혹하기 위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사랑이 시작되고, 사랑이 어긋나지 않도록 현실적인 대처법을 알려주며 남자와 여자라는 개인의 시각과 관점, 경험을 다채롭게 저술하고 있어 한 쪽에만 치우치지 않고 양쪽을 다 아우르는 설명을 보여준다.욕망, 첫사랑, 로맨스, 헤어짐…. 수많은 이름과 모습으로 끊임없이 발현되는 사랑과 성욕, 섹스의 또 다른 모습들, 아름답거나 추악한 유혹의 형태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아름다운 연애를 하다가 훌륭하고 멋진 배우자와 백년가약을 맺고 자녀를 갖는 멋진 인생을 꿈꾼다. 바로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연인을, 배우자를, 반려자를 잘 만나야 하고 제대로 골라야 한다. 이는 살아가면서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다. 그리고 이 책은 그런 당신을 위한 유일한 유혹의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지은이 김진기

현재, 히어로마인드경영연구소장과 한국의식경영코치협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학에서 산업교육학을 공부,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 산업교육전문가 과정을 거쳐 한국예술문화치유협회 부총재, 한국문화예술사회교육원 부원장, 현대잠재능력계발원 전임강사, 건국대학교 농축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초빙강사, 조선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초빙강사,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전임교수, 한국다이어트코치협회 자문위원을 역임했다. 주요 활동으로는 변화와 혁신, 비약적인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는 특별 프로그램 QJT(Quantum Jump Training) 12주 과정을 계발하여 인천 교육청을 비롯한 관공서와 기업체에 적용하여 큰 결과를 도출하였고, 현재도 교육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대잠재능력계발원 전임강사 때‘신념대학’이라는 과정을 계발하여 큰 호평을 받았고, 국내 각 산업분야의 최고 세일즈맨 14명을 초청하여‘한국톱세일즈맨의 성공전략’ 이라는 세미나를 개최하였으며, 한국예술문화치유협회(문화체육관광부 등록단체)에 국내 최초로‘비만치유사’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한국문화예술사회교육원에 비만건강치유학과를 개설하여 프로그램 계발과 학부를 운영한 바 있다. 그뿐 아니라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LG, 포스코, 국민은행, 신한은행, 인천교육청, 파주시청, 농협, 한국통신, 롯데건설, 농수산물유통공사, 진주보건대, 은평구청, 신념대학, 한국다이어트코치협회, 한국커뮤니케이션코치협회, 한국라이프코치연합회 등에서 강의를 하였으며, KBS 1TV의‘경제전망대’와 MBC라디오‘여성시대’등 다양한 방송 출연 경험을 갖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