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과의식」으로 등단하고 20년 동안 64권의 시집을 낸 용혜원 시 모음집. 이 책은 오랫동안 인기를 모으며 많은 사람의 감성을 적셔주고 있는 시들을 모아 엮은 것으로, 시인 특유의 인간미 넘치고 따뜻한 감성이 돋보인다.
이번 시집은 사랑의 감정을 가장 편안하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시인의 다양한 사랑 관점을 보여준다. 남녀의 사랑에 관한 시를 모은 제1부, 사람들의 따뜻한 관계에 관한 시를 모은 제2부, 자기반성과 삶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시를 모은 제3부로 구성되어 있다.
▶ 작품 자세히 들여다보기!
사람들과의 따뜻한 관계 속에서 삶을 긍적적으로 바라보며, 소소한 일상 속에서의 깨달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시인의 시를 만날 수 있다.
경기도 일산에 살고 있으며 《문학과 의식》을 통해 등단했다. 한국문인협회 회원, 한국 기독교 문인협회 회원으로 활발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으며 《내 마음에 머무는 사람》《나는 너를 만나면 더 멋지게 살고 싶어진다》등 60권의 시집을 비롯한 123권의 저서가 있다. 현재 기업체와 단체에서 유머와 성공 세미나를 하고 있으며 삼성경제연구소 세리 CEO에 참여하고 있다. 카네기 연구소 등 15년 간 성공학 강의만 3,000회 이상 진행한 저자는 성공하는 데 필수 조건인 열정을 저자 자신이 몸소 보여주며 다른 이들의 잠들어 있는 열정을 깨워 성공으로 이끌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생명, 삼성 서비스, 삼성 정밀, 삼성SDI, 포항제철, 웅진 코웨이, LG생활건강, 롯데제과, 풀무원, 암웨이, 대한한공, KTF, 하이마트, 철도청, 63빌딩, 한국은행, 제일은행, 기업은행, 신한생명, AIG생명, ING생명, 럭키생명, 동원증권, 신한증권, 메리츠증권, 한국투자 신탁, 신동아화재, 코리아나화장품, 한불화장품, 이화여자대학교, 숭실대학교, 명지대학교, 숭의여자대학, 전주대학교, 계명대학교, 종로 엠스쿨, 한솔교육, 몬테소리, 환경운동연합, 리더십센터, 근로복지 공단, 카네기 연구소, 인천 교육 연수원, 청소년 지도자 대학 등에서 강의를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