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830 0 0 0 0 0 10년전 0

더 빅 오르가슴

오르가슴의 잠재 영역에 파고들다! 17년간 인간의 성생활을 연구해온 캐나다 성교육 강사 루 파제의 『더 빅 오르가슴』. 타인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가장 친밀한 경험으로서 인격이 숨김없이 드러나지는 순간인 '섹스'에 대해 다룬다. 남녀의 생리학적 성 반응에 대한 최신 지견을 제시하면서 육체적 즐거움뿐 아니라, 영적 즐거움까지 느끼도록 실제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가 시도하고 탐험하고 개척할 성의 세계는 아직 무한함을 강조한다. 특히 완벽한 충족의 상태인 '오르가슴'에 대해 파고들고 있다. 오르가슴에 대해 생리적ㆍ심리적으로 살펴보면서 형태와 기술 등의 최신 정보를 모아놓았다. 오르가슴이 섹스의 유일한 목적은 아니라는 것도 일깨우고 있다. 아울러 연인과 나누는 성적 경험을 고양시켜 영적 경험..
오르가슴의 잠재 영역에 파고들다!
17년간 인간의 성생활을 연구해온 캐나다 성교육 강사 루 파제의 『더 빅 오르가슴』. 타인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가장 친밀한 경험으로서 인격이 숨김없이 드러나지는 순간인 '섹스'에 대해 다룬다. 남녀의 생리학적 성 반응에 대한 최신 지견을 제시하면서 육체적 즐거움뿐 아니라, 영적 즐거움까지 느끼도록 실제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가 시도하고 탐험하고 개척할 성의 세계는 아직 무한함을 강조한다. 특히 완벽한 충족의 상태인 '오르가슴'에 대해 파고들고 있다. 오르가슴에 대해 생리적ㆍ심리적으로 살펴보면서 형태와 기술 등의 최신 정보를 모아놓았다. 오르가슴이 섹스의 유일한 목적은 아니라는 것도 일깨우고 있다. 아울러 연인과 나누는 성적 경험을 고양시켜 영적 경험으로 만들어 줄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가장 이국적이며 금욕적 출처에서 골라낸 고대 동방의 비법을 배울 수 있다.
지은이 루 파제Lou Paget

캐나다 캘거리 출신으로 17년간 인간의 성생활을 연구해 오고 있다. 1990년대 초반 자신의 정보 수집을 위해 시작한 소규모 성 세미나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그녀의 성 세미나는 곧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고 혁명적인 성의 포럼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후 그녀는 성교육 강사, 토크쇼 출연자, 칼럼니스트, 베스트셀러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수천 명의 실제 성 경험에 근거한 정확한 정보를 점잖은 스타일로 제공하는 그녀의 성 세미나는 대단한 반향을 일으켰으며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았다. 저서로는 《최고의 연인-그를 사로잡는 섹스 테크닉》, 《최고의 연인-그녀를 사로잡는 섹스 테크닉》이 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에서 살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