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0 0 0 0 0 0 10년전 0

베다니에서 생긴 일

베다니는 예루살렘에서 동쪽으로 약 3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작은 마을이다. 감람산 동편 기슭에 자리잡고 잇다. 유월절 기간에 예수그리스도가 머물렀던 곳이며, 십자가의 길을 가기 위해 예루살렘에 입성할 때도 거쳐간 곳이다. 죽었던 나사로를 살린 곳이기도 하며 제자들을 데리고 베다니 앞으로 나가서 그들에게 축복한 곳이요, 그들을 떠나 하늘로 승천한 곳이기도 하다. 『베다니에서 생긴 일』의 저자는 베들레헴과 같은 이 시대에 베다니의 마음을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엮었다. 따라서 베다니에서 일어난 그 많은 이들이 그리스도인들의 교회에서, 가정에서, 그리고 온 사회에서 재현되어 믿음을 회복하기를 기도하는 저자의 마음을 볼 수 있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베다니는 예루살렘에서 동쪽으로 약 3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작은 마을이다. 감람산 동편 기슭에 자리잡고 잇다. 유월절 기간에 예수그리스도가 머물렀던 곳이며, 십자가의 길을 가기 위해 예루살렘에 입성할 때도 거쳐간 곳이다. 죽었던 나사로를 살린 곳이기도 하며 제자들을 데리고 베다니 앞으로 나가서 그들에게 축복한 곳이요, 그들을 떠나 하늘로 승천한 곳이기도 하다.

『베다니에서 생긴 일』의 저자는 베들레헴과 같은 이 시대에 베다니의 마음을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엮었다. 따라서 베다니에서 일어난 그 많은 이들이 그리스도인들의 교회에서, 가정에서, 그리고 온 사회에서 재현되어 믿음을 회복하기를 기도하는 저자의 마음을 볼 수 있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곽주환 목사

지은이는 생명이란 말만 들어도 가슴속의 떨림을 주체하지 못할 정도의 사명과 열정을 가지고 베다니에서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실천하는 일을 위해 오늘도 무릎으로 나가는 목사이다.
감리교신학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클레어먼트신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그 후 보스턴대학교에서 수학하고 미국연합감리교회 캘리포니아-태평양연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다.
현재 베다니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며, 감리교신학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로 후진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설교에 있어서 성령의 역사-웨슬리와 바르트를중심하여”(학위논문),『 평생유용한설교방법의백과사전』,『 뉴 프리칭 밀레니엄』,『 생명을 살리는 교회』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