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2 0 0 0 1 0 10년전 0

남편보다 월세통장이 더 좋아 : 2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투자

최근 부동산 시장은 매매로 얻어지는 시세차익보다 월세 재테크 쪽으로 무게중심이 옮겨가고 있는 추세다. 월급, 저축, 연금만으로 살 수 없다면 현금이 꼬박꼬박 들어오는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월세 재테크가 여성에게 유리한 점이 더 많다고 부동산 전문가 김종선 박사는 말한다.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적극성, 정보에 대한 민감성이 임대수익 재테크에 특장점이 되며, 게다가 최근엔 주택을 구입하지 않아도 원룸 중에서 방 하나를 대여하는 룸 쉐어링이나, 회의텔·고시텔 등 시간별로 공간을 대여하는 임대모델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소자본으로도 월세 받는 여자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여성 맞춤 임대 아이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 책은 부동산 시장에서 이미 핫이슈로 자리 잡은 ‘월세소득’을 올리는 방법을 각종 도..
최근 부동산 시장은 매매로 얻어지는 시세차익보다 월세 재테크 쪽으로 무게중심이 옮겨가고 있는 추세다. 월급, 저축, 연금만으로 살 수 없다면 현금이 꼬박꼬박 들어오는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월세 재테크가 여성에게 유리한 점이 더 많다고 부동산 전문가 김종선 박사는 말한다.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적극성, 정보에 대한 민감성이 임대수익 재테크에 특장점이 되며, 게다가 최근엔 주택을 구입하지 않아도 원룸 중에서 방 하나를 대여하는 룸 쉐어링이나, 회의텔·고시텔 등 시간별로 공간을 대여하는 임대모델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소자본으로도 월세 받는 여자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여성 맞춤 임대 아이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 책은 부동산 시장에서 이미 핫이슈로 자리 잡은 ‘월세소득’을 올리는 방법을 각종 도표와 신문기사 등의 자료들을 활용해 차근차근 쉽게 설명한다. 여성들이 어렵게 느끼는 세금 문제, 임차인과 부동산 사무소와의 갈등 시 해결법 등을 담아서 쉽고 구체적인 가이드가 되어준다.
부동산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재무관리 전공으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14년간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 최전선에서 일해온,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독보적인 부동산 애널리스트이다. 현재, BSI 경영연구원 대표, 사단법인 글로벌 녹색경영연구원 이사를 맡고 있고, 한서대학교 국제통상학과 및 정보산업대학원에서 연구와 강의에 매진하고 있다.
저자는 실존주의 철학자인 키에르케고르의 유명한 말 “인간은 신 앞의 단독자”라는 말에 빗대어 “여성은 돈 앞의 단독자”라며 “여성이 경제적 주체로 완전히 설 때 자존심을 지킬 수 있다”고 말한다. 그 방법으로 월급, 저축, 연금보다 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여자들에게 유리한 재테크 방법으로 제시하며, 이 책에 안정적인 수익 종목 선택부터 재테크 전략 세우는 비법, 투자 전망까지 다양하게 담았다.
그는 전국을 누비며 다양한 부동산 컨설팅 경험을 쌓아 철저히 투자자들의 입장에서 작은 것 하나까지 세심하게 컨설팅하는 걸로 유명하다. 또한 그의 책들은 부동산투자의 최고 전망서로 인정받고 있다. 지은 책으로 《부동산 투자 교과서》《경기도 부동산 실전투자 교과서》《도시계획을 알면 돈이 보인다》《부동산 투자를 했으면 무조건 10배는 벌어라》《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임대수익 부자들》 《생각의 배신》 등이 있다.
가천의과학대학교, 신세계 백화점 문화센터, KFM ‘박철의 굿모닝 코리아’, ‘웰빙 투데이’ 등에서 부동산과 재테크 강의를 하였으며, 〈내일신문〉, 〈데일리안〉, 〈데일리서프라이즈〉, 〈조인스랜드〉 등 각종 신문과 잡지, 부동산 매체에 재테크 및 다양한 경영 관련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