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9 0 0 0 0 0 10년전 0

좋은결혼 나쁜결혼 이상한결혼

결혼! 제대로 발가벗기다! 결혼에 대한 그녀들의 솔직담백대담 인터뷰 '리얼'한 결혼 이야기를 모아 엮은 책. 12년차 주부인 신은자와 10년차 주부인 신진아 남매가 여러 '언니'들을 만나 생생한 '결혼이야기'를 풀어놓았다. 거짓이 아닌 날 것의 진짜 이야기가 저자들 특유의 재치와 유머가 더해져 읽는 재미를 더해준다. 그 남자 머리 위에 후광이 보여서 따라갔다가 완전 다른 세상을 경험하게 된 여자 K, 친정엄마의 '남자는 다 그 나물에 그 밥'이라는 잔소리에 못이겨 결혼한 여자, 자기주장 못하고 남 좋은 결혼을 한 B 등 여러 여자의 이야기가 솔직담백하게 펼쳐진다. 이밖에 결혼한 언니들이 털어놓는 육아의 무거움, 시어머니와 함께 사는 법, 50% 더 행복해지는 법 등 생생한 결혼경험담이 실려..
결혼! 제대로 발가벗기다!
결혼에 대한 그녀들의 솔직담백대담 인터뷰

'리얼'한 결혼 이야기를 모아 엮은 책. 12년차 주부인 신은자와 10년차 주부인 신진아 남매가 여러 '언니'들을 만나 생생한 '결혼이야기'를 풀어놓았다. 거짓이 아닌 날 것의 진짜 이야기가 저자들 특유의 재치와 유머가 더해져 읽는 재미를 더해준다.

그 남자 머리 위에 후광이 보여서 따라갔다가 완전 다른 세상을 경험하게 된 여자 K, 친정엄마의 '남자는 다 그 나물에 그 밥'이라는 잔소리에 못이겨 결혼한 여자, 자기주장 못하고 남 좋은 결혼을 한 B 등 여러 여자의 이야기가 솔직담백하게 펼쳐진다. 이밖에 결혼한 언니들이 털어놓는 육아의 무거움, 시어머니와 함께 사는 법, 50% 더 행복해지는 법 등 생생한 결혼경험담이 실려 있다.
신은자
경남 밀양에서 아버지 출장가신 날 태어났다.
이웃집 오빠들과 공유하던 만화책으로 한글 뗐고, 언니들이 보던 <여학생> <학원> 등의 잡지 류, 아버지가 술 먹고 사 오신 세계명작 한 세트, 고등학생 아제 방에 있던 <선데이 서울>, 그리고 겨울마다 마을에 상주하던 국극단의 공연, 연애하는 이웃언니가 알리바이 용도로 데려가던 동네 극장에서 영화 보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 학교 다닐 때는 친구들 모아놓고 주말에 본 영화나 밤새 읽은 책 이야기해주는 이야기꾼으로 활약했다.
1996년 정신세계가 타의 모범이 된다고 주장하는 경상도 남자와 결혼, 현재 두 딸이 있다. 현모양처일 듯한 비주얼과는 달리, 결혼은 개인의 인생관이나 스타일에 따라 훌륭한 제도일 수도, 답답한 제복일 수도 있으며 행복한 결혼을 하려면 상대를 살필 게 아니라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지금은 컴퓨터 앞에 앉아 온 세상의 이야기를 읽는 것이 취미가 된 결혼 12년차 유사품 주부이다.

신진아
경남 밀양에서 여름방학 하는 날 태어났다.
육남매 막내딸로 난 덕분에 언니들이 못 다니던 피아노학원을 다녔고, 짧은 머리 통일하던 자매 속에서 유일하게 긴 머리를 방울로 묶고 다녔으며, 혼자 돌림자 안 쓰고 예쁜 이름을 가지게 됐다. 어린 시절, 밥 때 되면 언니가 찾아 나설 만큼 해 저물도록 놀다가 뒤늦게 공부에 필이 꽂혀 신문방송대학원까지 졸업했다.
1999년 만화와 영화를 좋아하는 서울 남자와 결혼, 함께 애니메이션의 역사에 대한 책을 낸 적이 있다. 그녀는 결혼은 일단 잘만 하면(!) 한번 해볼 만한 경험이라 생각한다. 나와 잘 맞는 누군가와 매일 함께 잠들고, 밥 먹는 일이 혼자일 때보다 훨씬 따뜻하고 재미있기 때문이다. 아직은 무자식이 상팔자라고 믿으며 살고 있는데 앞으로 어찌될지는 알 수 없다.
지금은 오랫동안 문화관련 잡지 일을 하다 지금은 신문사에서 생활기자로 먹고사는 결혼 10년차 무자격(?) 주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